
"업어드릴까요."


MAGO
PROFILE
AGE
HEIGHT
24
220cm
BIRTH
WEIGHT
02.02.2653
135kg
ESP
LEVEL
스카이 스크래퍼(Skyscraper)
A
RANK
TEAM
Dominions
Commander

PERSONALITY
행동력이 높은
게으른 성격은 여전하지만, 일에 있어서의 행동력 만큼은 매우 빠른 편이다. 비상 상황에서 특히 기지를 발휘하고는 한다. 더불어 일의 처리 및 완성도 또한 깔끔하다.
선량한
힘든 사람에겐 언제나 그랬듯이 늘 손을 내민다. 자신의 손해는 익숙해 진 듯하다.
ESP
이능력명: 스카이 스크래퍼(Skyscraper)
-
시전자의 본체가 거인화한다.
50m가 한계이며, 신체와 함께 들고있는 물건 및 의복도 함께 커진다.(무기체만 가능)
1.1.이를 활용해 몸에 다양한 보조도구를 휴대하고 다닌다. 주로 사상자의 구조를 위한 캡슐 등.
-
커진 물체는 신체에서 떨어지더라도 커진 부피와 무게를 유지하나, 시전자가 원래의 크기로 돌아올 경우 물체 또한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아갔다.
-
한 번 능력을 쓰면 바로 푼다 하더라도 일정 시간이 지나야 원래의 모습으로 서서히 되돌아오는 모습을 보였다. (50m-약 한 시간 소요)
3.1.군대의 지원으로, 능력을 사용하기 전에 전용 약물을 투여하면 5분 이내로 복구가 가능하다.
-
능력을 일정시간 이상 사용하자 극심한 졸음을 느끼는 증세가 관찰되었다.
4.1.임무 중 패널티의 리스크를 줄이기위해 큐브로부터 각성 사탕을 받아 사용하고 있다. 말하지 않아도 큐브가 챙겨줄 때가 있다.
-
능력을 쓰는 동안은 체온이 따듯하게 유지된다.
OTHER
-
제복은 전신 경갑에 가깝게 개조했다. 튼튼하다.
-
바코드의 위치는 이마 중앙.
-
근육이 단련된 몸. 능력의 결점이 많아 능력을 쓰지 않아도 어느정도 버틸 수 있을 만큼 강도 높은 훈련을 거쳤다.
-
지휘부에서 주로 작전의 뒷수습과 시민들의 안전과 관련한 업무를 담당한다.
-
사적인 자리가 아니라면 친한 사람에게도 경어를 쓴다.

RELATIONSHIP
큐브- 좋아했지만 이제는 동료.
어비스- 맨손 전투 훈련을 도와주는 동료. 하지만...못 이길것같아.
카리스: 능력 부작용으로 쓰러지실때마다 직접 본부로 데려오고는 한다. 조금은 친해진 것 같기도.
아샤: 꿈으로 가득 차있는 분이라고 생각한다. 나와는 다른 사람이지만 그 이야기를 듣는것은 좋아한다.
칼립: 매번 다쳐오시기에 전용 무전망까지 만들었다. 이따금 동질감이 느껴진다.